|529|2 경계석?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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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호선 동두천역으로 승용차 돌진…운전자 부상
  • 경찰은 "역 앞을 지나가던 차량이 갑자기 경계석을 타고 넘어 역사 쪽으로 돌진했다"는 목격자들의 말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중이다. 조정인기자 (j4u@kbs.co.kr) ▶ [저작권자ⓒ KBS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달리던 속도 그대로 통과하는 '다차로 하이패스' 도입
  • 이에 국토부는 하이패스 차로 사이에 경계석이 없는 다차로 하이패스를 도입하기로 했다. 다차로 하이패스는 차로 폭이 넓어 주행 속도 그대로 요금소를 통과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안전하면서도 지·정체 개선...
  • 고속도로 달리던 그대로 하이패스 통과한다
  • 하이패스가 다차로로 바뀌면 차로 사이 경계석이 사라지고 차로 폭이 넓어져 달리던 차량이 본선과 같은 속도로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게 됩니다. 이에 따라서 통행 시간과 사고 위험이 상당히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 장애물 없는 다차로 하이패스 도입
  • 이에 따라 국토교통부는 하이패스 차로 사이에 경계석이 없는 ‘다차로 하이패스’를 도입하기로 했다. 국토교통부는 교통 흐름 개선 등 도입 효과가 큰 요금소부터 단계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올해는...
  • 광진구, 도로‧하수 등 사업예산 조기 집행…민생안정 나서
  • 주요 점검대상은 지역 내 △구 도로인 긴고랑로 외 9개도로(14.95km)와 이면도로 전구간(323km) △과속방지턱, 가드레일, 도로경계석 등 도로 부속시설물 △보안등, 가로등 등 조명시설과 같이 주민에게 불편을 초래할 수...
블로그 뉴스 브리핑
    '다치로 하이패스' 연내 도입…달리던 속도 그대로 통행료 납부
  • 거기다 하이패스 차로 사이에 경계석이 위치해 속도를 줄이지 않으면 사고의 위험도 큽니다. 현재 도로교통법상 하이패스 차로 통과시 시속 30㎞로 제한하고 있지만 준수율은 6% 이하로 극히 낮은 수준입니다. 이...
  • 달리던 속도 그대로 통과하는 하이패스 도입
  • 현재 설치된 고속도로 하이패스는 대부분 기존 요금소를 개량해 설치한 것으로 차로 폭이 3m~3.5m 정도로 좁고 하이패스 차로 사이에 경계석이 위치해 사고 위험이 높다는 지적을 받아왔습니다. 국토부 관계자는 "현재...
  • 춘천시, 공동주택지원사업 20일까지 신청접수
  • 19일 시에 따르면 단지 내 주도로와 보도블럭 및 경계석 유지보수, 어린이놀이터 보수 및 단지 내 외부 CCTV 설치, 경로당 유지보수 및 재활용선별장 설치, 상ㆍ하수도시설 보수 등 공동시설 개선 사업비의 50...
  • 지하철·아파트·공장서 '불불불'…풍랑에 해상크레인 '기우뚱'
  • 경찰은 역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과 운전자·목격자 진술을 토대로 이 승용차가 경계석을 넘어 역사 출입문을 뚫고 돌진한 원인을 조사 중이다. 앞서 전날 오전 10시 40분께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의 한 건물...
  • 남해고속도로 등 다차로 하이패스 도입
  • 하지만 향후 하이패스가 다차로로 도입될 경우 차로 사이 경계석이 사라지고 차로 폭이 넓어져 통행 시간이 줄고 사고 위험은 상당히 줄어들 전망이다. 다차로 하이패스는 교통 흐름을 개선할 필요성이 큰 요금소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