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9|2 바이럴영상제작?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01053359081.kte114.kr

Qna
    동국제약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 '리마인드'
  • ‘오라메디’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떡볶이편’, ‘커플편’ 2편으로 제작됐으며, 오라메디 브랜드 홈페이지(http://oramedy.co.kr)와 유튜브를 통해 볼 수...
  • CJ헬스케어, 컨디션CEO 김건모 TV CF 온 에어
  • CJ헬스케어는 이번 CF와 함께 김건모가 '컨디션 쎄오!', '컨디션으로 확 깨세오!'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에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 한주헌...
  • 입시지옥 인도, 자살 방지 캠페인 큰 반향
  • 공개한 바이럴 영상이 인도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인도 광고대행사 FCBUlka가 제작한 ‘두려움 없는 코타(Fearless Kota)’라는 짧은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0azhsVWu8uo)은 교육의 도시 코타를 배경으로...
  • [뉴스투데이 E] CJ헬스케어, 컨디션CEO ‘숙취해소 CEO’ CF 공개
  • CJ헬스케어는 이번 CF와 함께 김건모가 ‘컨디션 쎄오!’, ‘컨디션으로 확 깨세오!’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에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서는 중이다.   한주헌...
  • [스타브랜드] 사회적기업 ㈜가투디자인그룹
  • 홈페이지 제작과 더불어 카달로그·리플렛·브랜드 개발 등 오프라인디자인과 바이럴마케팅·키워드광고... 디지털 영상시스템과 첨단기술로 효율적인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다. 다양한 장소에 설치가 가능하고 스탠드형...
블로그
    동국제약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 리마인드
  • 온 `오라메디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떡볶이편`, `커플편` 2편으로 제작되었으며, 오라메디 브랜드 홈페이지(http://oramedy.co.kr)와 유튜브(youtube)를 통해...
  • ABL생명, 가족사랑 SNS 영상 조회수 3만건 돌파
  • 법한 부모님과의 에피소드를 다뤘기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가족, 친구, 연인간에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ABL생명 가족사랑 캠페인 페이스북 영상 ‘인기’
  • ABL생명 관계자는 “누구나 일상에서 한번쯤 겪었을 법한 부모님과의 에피소드를 다뤘기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 문화를...
  • 동국제약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 리마인드"
  • ‘오라메디’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떡볶이편’, ‘커플편’ 2편으로 제작되었으며, 오라메디 브랜드 홈페이지와 유튜브(youtube)를 통해 볼 수 있다....
  • 옷장 속 패딩으로 길고양이 겨울집 만들다
  • 이를 방지하기 위해 이마트와 제일기획은 길고양이용 겨울집을 제작 ·보급하는 후드하우스 캠페인을... 배우 임수정씨는 캠페인 바이럴 영상의 내레이션을 재능기부했다. 걸그룹 씨야 출신 가수 이보람씨는 캠페인 송에...
뉴스 브리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