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28|2 서울꽃다발?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01053359081.kte114.kr

Qna
    비누꽃다발 파는곳
  • 원주에 비누꽃다발 파는곳좀 가르쳐주세요 일반적인 꽃집에 팔던데요 ㅎㅎ 없으면 꽃집에서파는곳 아냐고 물어보세욤!! 아, 시골이라면 대구쪽이나 서울같은곳으로 가셔야지 구매가능해용 ㅎㅎ
  • 서울 인천 안양화환 저렴하고 착한가격?
  • ... 기뻐하더라구요~ 서울 인천 안양 전국 어디든 당일 배송 가능한곳을 추천해드리고싶어용~~ 오만플라워라는 곳에서 이용했는데, 화원에서 직거래를 해서 그런지 가격이 오만원밖에 안 하더라구요 ㅋㅋㅋ 보통 꽃다발이 저정도 가격인데...
  • 서울에서 일요일 오전에 꽃살수있는곳이 어디있을까요?
  • 내일 오전에 용산에서11시에 행사가있어서 10시쯤엔 꽃다발을 사야될꺼같은데 당연히 주말에도 열꺼라고 생각하고... 가보시면 좋을꺼같아요. 서소문꽃도매시장 02-2124-7760 서울 중구 의주로2가 16-72 검색해보니까 나오네요^^
  • 이정도 장미 꽃다발 만들려면 몇송이에 얼마쯤들까요?
  • 이정도 꽃다발 선물하려면 적어도 장미꽃 몇송이쯤에 얼마쯤 들까요? 요즘 장미꽃 값이 무지 비싼 철 입니다. 아마... 지방이라 그런지 모르지만 서울쪽이라고 그렇게 다르진 않다고보네요. 50송이정도면 70.000원에서 80.000원...
  • 서울코믹월드(양재 at센터) 관련질문
  • ... 2.있다면 서코에서부터 가는법 자세히알려주세요 3.그곳에서 꽃다발을 산다면 얼마쯤될까요? 내공냠냠 이상한말 신고 8ㅁ8 오늘(3/29) 가는거라 급합니다 ㅜㅠ 양재에 꽃시장 있는거 아세요? 양재 라고 네이버에 치시기만 해도...
블로그
    꽃다발싸게파는곳은 없나요?
  • ... 이번에 여친 생일이라 꽃다발을 아주아주 큰걸로 선물하려고 합니다... 동네꽃가게에는 비싼거 같구요... 어디 도매가로 싸게 살곳이 없을까요...? 그럼... 도매상가를 이용하세요.... 그곳은 대량으로 판매를 하더군요.. 서울분이시라면.....
  • 꽃다발을 사려고 하는데요
  • 졸업식날..꽃다발 사서 줄려고 하거든요... 안개꽃많이 꽃다발 해서.. 중앙에.. 이쁜 장미 한송이.. 이렇게 해서 살려고... 물론 님이 말한대로 꽃집에 가서 말하면 그대로 해줌니다 그런데 남대문시장 3층꽃상가나 고속터미널 꽃상가 서울...
  • 여자친구가 저보고 헤어지자고 하네요,,이럴땐 어떻게...
  • ... 그한마디에 제여자친구는 상처를 받아 집으로 돌아간뒤에 제에게 헤어지자는 문자를 보냈습니다 예전부터 제여자친구는 남자친구인 저의 엄마랑 친해지고 싶어서 많이 기대하고 멀리 서울에서 선물과 꽃다발을 준비하고 왔는데...
  • 종이꽃다발재료와 만드는법[내공있음]
  • 제가 방학동안 이 사진처럼 꽃다발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장미접는 방법은 아는데 밑에 줄기 붙이는 거랑... 좀더 싸게 대량으로 구매하실 것이라면, 서울에 사시면 꽃시장(남대문, 고속버스터미널,양재)에 가시면 싸게 구입하실 수...
  • 서울올림픽에 대해 질문
  • ... 나고야 측은 IOC위원들에게 고급시계를 선물한데 반해 서울측에서는 수작업으로 만든 꽃다발을 IOC위원들에게 전달 했습니다. 그 결과 위원들은 서울측에 고맙게 잘 받았다는 답례을 한 반면 나고야 측에는 별 반응이 없었습니다....
뉴스 브리핑
    데이트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ㅠㅠ(서울역 근처)
  • ... 제가 일요일에 저보다 7살 많은...30살 누나를 만나러 (그것도 처음 만나는) 서울에 갑니다. 제가 서울 태어나서... 아님..장미꽃다발로 사야하나요?? 그누나가 그거 반나절동안 들고다닐꺼 생각하면 1송이가 괜찮을꺼 같은데...
  • 편의점 택배
  • ... GS25 에서 택배를 보낼건데요 대구에서 서울로 제 애인한테 꽃다발이랑 과자같은거 넣어서 보낼려는데 가능한가요? 어읅ㅇ극ㄱㅌㄱ 아 진짜 저 하나도 몰라요 기초적인거부터 섬세하게 알려주세요 제발ㅜㅜㅜㅜ 그 뽁뽁이...? 그것도...
  • 생일꽃다발 어떻게해주는게 좋을까요?
  • ... 생일꽃다발로 괜찮은곳 소개좀 부탁드릴게요^^ 서울에 거주하시면 고속터미널역에 있는 꽃시장에서 꽃도 구경하고 선물하는게 어떨까 해요 친구분 생일에 꽃선물을 해주시다니 우정이 너무 아름다워요^.^ 저도 꽃을 좋아해서 꽃...
  • 서울에 꽃 도매시장 어디에 있나요??
  • 어버이날때 꽃다발을 드리려구 하는데요 아직 학생이라 돈이 많이 없어서요..꽃도매시장이 싸구 좋다길래 가려는데 어디에 있나요??잠실 주변에 있을까요??안개꽃 가격은 얼마정도 할까요? 서울 양재동 꽃...
  • 서울구치소 면회요
  • 아는 지인이 성동구치소에서 서울구치소로 넘어갔는데요 성동구치소는 주말에도 지인이 면회가 됐는데... 사람보다 도덕적 가치가 높다 ②반성하는 죄인에게는 꽃다발을 던진다 ③내죄는 드러났고 너의 죄는 드러나지 않았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