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62|2 온라인광고?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01053359081.kte114.kr

Qna
    나스미디어, 작년 매출 699억원
  • 사업 부문별로 보면 온라인 광고 사업부문의 경우 모바일 광고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35% 성장한 437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나스미디어의 자체 모바일 플랫폼 매출은 전년 대비 165% 성장한 162억을 달성하며 애드테크...
  • 가수 김창렬 '명예·이미지 훼손' 손배訴 패소
  • 김씨는 지난 2009년 A사와 광고모델 계약을 맺고 ‘김창렬의 포장마차’ 제품을 광고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해당 제품 내용물이 부실하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창렬하다(제품이 가격에 비해 부실하다)’는...
  • 구글, 애플 누르고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1위...삼성은?
  • 구글의 핵심사업인 검색의 지배력은 공고한 상황에서 광고예산은 온라인으로 점점 몰리고 있다. 아마존은 3위를 지켰으며 페이스북은 17위에서 9위로 껑충 뛰었다. 4위 AT&T와 5위 마이크로소프트에 이어 삼성그룹은...
  • 위스카스, ‘키튼칼리지’ 영상 광고 공개 기념 특별 이벤트
  • 위스카스 마케팅 최선영 상무는 “이번 온라인 광고는 영국 월썸연구센터의 50년 연구 노하우에 기반하여 탄생한 키튼칼리지 영상을 통해 고양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 '비디오 퍼스트' 페이스북… '모바일TV'로 핵심사업 이동 중
  • 이 소셜미디어가 '모바일TV'에 방점을 맞춘 것은 온라인 광고시장에 치우친 포트폴리오를 보완하기 위해서다. 알파벳과 양분한 이 시장이 성장의 정체를 맞자 거대 광고주들이 포진한 방송광고 시장으로 사업의...
블로그
    오늘의 주요뉴스
  • ◀ 앵커 ▶ 공룡 포털 네이버가 온라인 광고시장을 사실상 독식하면서 부작용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검색 노출을 위해 큰돈을 써야 하는 영세 업체들은 울상이지만, 적절한 규제나 심의가 없습니다. 이성일기자...
  • "고양이들의 모든 것 담았다"…위스카스, '키튼칼리지' 영상 광고 공개
  • 위스카스 마케팅 최선영 상무는 "이번 온라인 광고는 영국 월썸연구센터의 50년 연구 노하우에 기반하여 탄생한 키튼칼리지 영상을 통해 고양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고양이를...
  • 구글,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1위…삼성은 6위
  • 구글의 핵심사업인 검색의 지배력은 공고한 상황에서 광고예산은 온라인으로 점점 몰리고 있다. 이 순위는 개별 브랜드를 평가한 것이라 모기업 알파벳의 일부인 구글의 가치는 더욱 인상적이라고 텔레그래프는...
  • 오늘 기재부 등 경제부처 일정
  • 일부 개정안에 관한 사항 ※조건·제한 부과의 부당한 행위 세부기준 제정안에 관한 사항 ※온라인 맞춤형 광고 행태정보보호 가이드라인(안) 제정에 관한 건 (서울=연합인포맥스) jhhan@yna.co.kr (끝)
  • "최저가 자신감" 위메프, '싸다! 광고 캠페인' 시작
  • 이상민씨 모델로 페이스북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 광고캠페인 시작 위메프의 최저가 정책 '싸다' 광고캠페인을 통해 최저가에 대한 자신감 표현 6일 영상광고 공개, 위메프 본사 1층서 이상민 토크 콘서트 개최...
뉴스 브리핑
    해누리애드, 맞춤형 네이버 검색광고 보고서 앱 및 위젯 서비스
  • 최시형 대표는 “온라인 광고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실제 광고비를 지불하는 광고주는 광고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쉽게 알수 없다”며 “이번 앱으로 광고주가 보다 효율적으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 메디톡스 "염기서열 공개해라" 광고…식약처, 약사법 위반 여부 조사 中
  • 메디톡스는 신문·TV·온라인 홈페이지 광고 등을 통해 대웅제약, 휴젤 등의 경쟁사에 대해 “유전체 염기서열을 공개하라”는 내용이 담긴 광고를 내보냈다. 또한, 지난해 자사의 보톡스 제품인 메디톡신이 지난해...
  • 나스미디어 작년 영업익 25% 증가한 146억원
  • 구체적으로 온라인광고 사업부문 매출은 전년보다 35% 성장한 437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회사의 자체 모바일 플랫폼 매출은 165% 증가한 162억원이었다. 동영상 광고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광고 부문 매출도...
  • 실적 잔치 벌인 美 IT 기업, 反 이민정책에 '촉각'
  • 크리스마스, 연말이 끼어있는 10~12월은 온라인 광고나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에 최대 성수기다. 지난해 4분기엔 페이스북의 성장세가 가장 놀라웠다. 페이스북의 4분기 매출은 88억1천만달러(약 10조9천억원)로 전년...
  • 실리콘밸리 '세대교체' 구글, MS 제친다
  • 이와 달리 알파벳은 온라인 및 검색 광고 시장의 급성장에 쏠쏠한 반사이익을 얻고 있다. 특히 유튜브를 통한 매출 창출이 상당하다는 분석이다. 알파벳과 마이크로소프트가 가장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영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