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89|2 제주도차렌트?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01053359081.kte114.kr

Qna
    제주도 렌트 질문
  • 다음달 2박3일이나 친구와함께 제주도 다녀오려하는데요 제주도는 초행인지라 렌트시 주의할점이나 보험에 관해서 알려주세요~~^^ 제주도 렌트카 운전시 주의해야할 구간 #1118번(남조로) : 제주 조천-남원간 도로, 대형 화물차가...
  • 제주도로 여행하려는데 싸게 승합차 렌트할수 있는 방법??
  • ... 제주도 여행에 얼마나 계획이 진척 되신진 몰라도 ,,, 요즘 제주도 여행은 9명 가족으로 이동시 제주도착후 1,공항마중 2,숙식,숙박용12~17평폔션 3,렌트카대여 1,2,3, 모두 포함해서 얼마 입니다. 9명식구 기터이 승합아니래도...
  • 제주도 차없이 도보여행
  • ... 차 없이 제주 동일주 버스 타고 다니는 나름의 재미도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오셔요~^^ 제주토박이에요 차없디 제주도 대중교통 여행은 정말 고생길이에요 ㅠㅠ 렌트를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가을겨울 3박4일 제주여행 코스...
  • 제주도 렌트
  • 제주도 가서 버스 25인승 이상으로 렌트를 하고 싶은데 찾아보니까 다 기사포함이더라구여 ㅜㅜ 저희가 직접 운전을 할건데.. 버스만 빌릴수있는곳 있나요? 아쉽게도 없습니다. 무조건 버스 주인인 기사님 포함입니다. 정 하고 싶다면...
  • 운전경력1년미만 제주도 렌트
  • ... 제주도 렌트카 대여 가능한 자격은 만21세 이상 및 면허 취득기간 1년 이상 입니다 따라서 일반 렌트카는 대여가 불가능 하고 전연령 렌트카만 이용 가능합니다 만19세 이상이면 면허 취득 기간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전연령...
블로그
    제주도 렌트시 운전경력1년
  • ... 제주도렌트카에 대하여 궁금하신점이 있으시군요~~ 일반차가 아닌렌트카의 경우에는 말씀하신것처럼 운전경력은1년이상 만21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간혹 해당 조건이 되지않는데도 대여를 해주는 곳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 4박5일 예정하고 있고 4일은 차 렌트를 하고 하루는...
  • 제주도 여행을 가려합니다. 4박5일 예정하고 있고 4일은 차 렌트를 하고 하루는 돌아가는날이라 렌트를 하지 않습니다. 렌트와 비행기표는 구했는데 숙박이 문제네요... 돈이 없는 학생이니 만큼 게스트하우스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 제주도 2박3일 놀러가는데요 렌트vs택시투어
  • ... 택시투어 저렴하게 할수잇는방법이 잇으면 알려주십시오...ㅠㅠ 제주도에는 렌트가 싸기때문에 택시보단... (3) 오설록녹차(무료관람) 오설록 녹차 박물관은 차 문화실, 세계의 찻잔, 브랜드 스토리, 떡음차 공간, 티샵, 티 클래스...
  • 차를 렌트해서 제주도 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 차를 렌트해서 제주도 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마라도에 갈 때 차를 가지고 가는 게 좋을까요? 우도 갈 때는 차를... ㅎㅎ 참~ 마지막으로 김녕미로공원과 ??동굴인데 동굴이름이 갑자기 생각이안나네요 김녕미로공원에서 1분 거리에...
  • 만20세 제주도렌트하려고하는데요
  • ... 군대가기전에 어머니랑 둘이 제주도 여행가려고하는데요 제주도에서 대중교통은 불편할듯 해서 렌트카 빌리려고하는데 친구들이 제주도 갔다온 얘기들어보면 전연령은 추천을 안하더군요 그래서 생각한게 어머니 명의로 렌트카를...
뉴스 브리핑
    제주도 기사님 포함 렌트 질문
  • 1.28~29 이틀동안 성인5, 소인1 승합차 기사님 포함해서 렌트하고 싶은데요. 여러 군데 검색하고 있는데.. 유아와... (기사식사는 별도로 제공 해 주셔야합니다.) 안녕하세요~ 제주도자유여행 '제주미니버스기사 & 제주승합차기사'를 직접...
  • 제주도 차 렌트할려고합니다 3박4일
  • ... 날짜는 8월 8일이나 16일날 제주도로 출발할려고합니다. 극성수기기간은 피해서 가죠 ㅋㅋ 지금 가장 문제가 되는것이 렌트카인데 다들 85년생이여서 전연령이 사용가능한 차가아니면 운전을 할수가없어요.. 원래 계획은...
  • 제주도 렌트해서 여행할 계획입니다. 도와주세요~^^
  • ... 렌트카 예약 제주도에서 직접 운영하는 렌트카에 예약 합니다( 064 -000-0000 (제주도 지역 번호로 시작하는 렌트카로...)(지역번호 064~~) 만약 예약이 틀어질 경우 대비 제주도 렌트카 회사가 아무레도 서울에서 연계한것 보다는 조치가...
  • 제주도 렌트
  • 저희가 이번에 군대가기전에 친구들이랑 제주도를 가게됬서 렌트를좀 하려고하는데 전부 만 21세 이상이여서 쉽게 렌트를할수가없네요 전연령렌트를 하는 업체에 전화해서 문의를해보니 3월부터는 페키지로 묶어서...
  • 제주도 렌트 초보운전
  • 2009년 4월에 땃구여 초보운전인데 도로에서 운전하는게 두렵지는 않아요 ㅋㅋㅋ 제주도에서 렌트해서 1월에... ㅋㅋ 암튼, 이틀이 지난 지금은 "참~ 제값을 훨씬 더하는 운전연수구나. 하길 잘했다" 하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 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