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75|2 쥐박멸?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01053359081.kte114.kr

Qna
    쥐퇴치/쥐박멸
  • ... 차마...무너질까봐...못치고있습니다...ㅠㅠ 쥐박멸하는방법아시는분....도움좀부탁드립니다. 벽속에들어가있는쥐...끌러낼수있는방법좀없을까요? 쥐로인해 상당한 고통을 받고 계시는군요.....ㅠㅠ 이정도 상황이 되어지면 쥐벼룩도...
  • 개미퇴치법 효과적인 방법은?
  • ... 마침 아는 분이 쥐박멸 때문에 세스코 의뢰를 했는데 완벽하게 없애줬다는 말을 들었거든요 세스코에서 바퀴벌레나... 알았지만 쥐박멸 까지 확실하게 해준다니깐 왠지모를 믿음이 가서 신청을 하게 됐죠ㅋㅋ 근데 말 그대로 세스코가...
  • 꼭 알려주세요!!(내공 100)
  • ... 미혼모발생하는거 자체가 안좋은건 맞는일이지만요 그렇다고 연애를규제하는건 쥐박멸하자고 사람까지 죽이자는느낌이네요 살아가는데 가장중요한것들중 사랑을 말하는 분들도있고요 노래,시, 소설 이런 작품들만봐도 대다수가...
  • [내공많음]주택인데 쥐가나와요 ㅠㅠ
  • ... 옆집도 같이 깔끔하면 좋을텐데. 마지막 쓰레기는 꼭봉지에넣어서 회수해가기전까지는 될수있으면 뚜껑달린 통에 넣어두세요.음식물쓰레기때문에 쥐가꼬일수 있으니까요.쥐박멸 쥐퇴치 꼭하세요.
  • 만약 놀숲이나 메인쿤이 울나라에 매우 흔해진다면?
  • ... 쥐박멸.. ㅋㅋ 노르웨이숲이나 메이쿤등이 길냥이처럼 매우 흔해진다면 잡종 길냥이들만 점점 늘어나는겁니다...... 고양이가 아니라 인간입니다 ㅎㅎ 불쌍한 길고양이들만 아주 많이 늘어나는 꼴이 되겠군요 ㅎㅎ 쥐 박멸은 개뿔 ㅎㅎ...
블로그
    부사 위치 incerease lately
  • ... 2. 동사 : 최근에 증가되다. 이쥐요 3. 부사는 동사, 형용사, 다른 부사, 문장 전체를 수식한다고 하쥐요.... 즉 명사 빼고 다 쥐요.... 4. 자나깨나 쥐조심, 죽은쥐도 다시보자. 쥐박멸.
  • 이꿈해몽좀 해주십시요 부탁드립니다
  • ... 수백마리가 있는거에요 갚자기 그래서 제가 쥐박멸할려고 세스코같은데 연락해보니 안된다는거에요 그래서 어쩔줄몰라하고있었는데 엄마가집에 들어왔는데 쥐들이 숨어버렸는지 엄마는 쥐가있는지 모르더라구요 그러다가 꿈에서...
  • 고양이 털 깍아야할까요..?
  • ... ㅠ 그루밍하면 입에 들어가니 가위로 자르세요 미용보단 일단 가위로 자는 정도로 하시는 게 좋습니다 아직 자묘이고 쥐도 있다고 하시니 털은 있는 게 좋아요 그리고 쥐는 사람에게도 병을 옮기니 끈끈이말고 쥐박멸 전문 센터를...
  • 벌레퇴치 하고픈데 개미없애는방법 알려주세요
  • ... 분이 쥐박멸 하기 위해서 세스코 불렀는데 완벽하게 쥐박멸을 해줬다고... 분이 쥐박멸을 하기 위해서 세스코 전문기관에 의뢰를 해서 없앴다고... 쥐박멸을 했던 것처럼 세스코가 바퀴벌레나 개미 해충 퇴치 쪽으로 꽤 이름 있는...
  • 바람의나라 도사 육성법
  • ... 5 ~ 11 ( 때려때려 쥐박멸 ) 신수마법공격을 배우기 전이라서 이때는 무조건 때려잡아야합니다 수련봉이나, 수련검을 들고 쥐굴로가셔서 쥐들을 패줍시다 아는주술사분있으시면 쩔받으셔두 되구요. 수련봉이나 수련검은...
뉴스 브리핑
    집에 쥐가 있어요!![내공있음] [웃대인클릭]
  • ... 없어요 쥐박멸에 성공하시길........... 몇일동안 굶어보세요 ~ 그럼 배가 고프죠? 배고프면 쥐잡아드셈~ 아직 모르신지 마트가 면 쥐잡는 약가튼거 가 파라여 그리고 푸쳐노는 쥐잡는것 도 있구여... 그런거 많이 사노시면...
  • 쥐퇴치법 알고 싶은데 쥐잡는법 어떤게 좋나요?
  • 쥐박멸을 하기 위해서 쥐퇴치법을 비롯해서 쥐잡는법을... 그 다음 부터 쥐박멸을 하기 위해서 쥐잡는법 으로 흔한... 이번 기회에 쥐박멸을 꼭 하고 싶거든요 혹시 쥐잡는법... 당연히 쥐박멸을 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기도...
  • 붉은여우가 멸종 위기에 처한 이유!(급합니다!)
  • ... 국내에서 멸종이 된 주요한 원인으로는 무차별적인 여우의 남획과 쥐박멸을 위한 쥐약 살포로 쥐약을 먹은 쥐를 여우가 먹고 개체 수가 급격히 줄었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기록에 의하면 1978년 지리산에서 포획된 것이 마지막...
  • 쥐잡는법 궁금해요
  • ... 잡히고 쥐박멸을 해야 되는 상황인데 숫자는 점점 늘어나는거 같아요ㅜㅜ... 그전에 쥐박멸을 하시던 쥐잡는법을 빨리 아셔서 해결을 하시는게 좋을거... 쥐박멸까지 완벽하게 해주기 때문에 서비스 받아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 쥐 퇴치법,쥐 잡는법
  • ... ,,ㅠㅠ 세스코는 1마리뿐인거같아서 안부르신다하고여 쥐박멸 바퀴벌레박멸하는 머 그런 곳도 조금 저렴하지만 안부르신다하고여 쥐덫도 안놓는다하고 초음파 머시기도 안놓는데요,, 쥐 끈끈이로만 어떻게 쥐가잡힐지 쥐가 교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