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36|2 지적재산권?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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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na 블로그
    방탄소년단 드라마가 게임속으로…넷마블 'BTS월드' 상반기 출시
  • 방 의장은 이날 행사에서 넷마블의 미래 경쟁력 확보 방안으로 △플랫폼 확장 △자체 지적재산권(IP) 육성 △인공지능(AI) 개발 △신장르 개척 등을 제시했다. 그는 "신장르 개척 차원에서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게임...
  • 넷마블,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파트2 방영 시작
  • 신나는 모험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의 모바일게임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으로 지난 2016년 6월 출시됐다.
  • 미국 통상압력, 속타는 대한민국
  • 이어 “나쁜 무역협정을 고치고 새로운 협정들을 협상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면서 “우리 무역규정의 강력한 이행을 통해 미국의 노동자들과 지적재산권을 보호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미 FTA 개정 협상 중인...
  • 2018년 주목할 게임
  • 아무리 닌텐도의 가장 유명한 IP(지적재산권) 게임이지만, 이 정도의 큰 영향을 가져올 줄은 많은 사람이 예상하지 못했을 터이다. 2017년이 젤다와 마리오를 앞세운 닌텐도의 해였다면 2018년은 소니 PS4 Pro와...
  • 방준혁 넷마블 의장 “암호화화폐 시장, 많은 회사 만나고 있다”
  • 세븐나이츠, 스톤에이지, 모두의 마블 등의 자사 게임 지적재산권(IP)도 글로벌 IP로 육성해 가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sjpark@heraldcorp.com ▶헤럴드경제 채널 구독하기 ▶카카오플러스 친구맺기
뉴스 브리핑
    넷마블, 올 전략 라인업 20종 공개…글로벌시장 본격 공략
  • 이날 넷마블은 ‘해리포터’, ‘일곱개의 대죄 RPG(가제)’, ‘매직 더 개더링M(가제)’ 등 미국, 일본 등 빅마켓에서 인지도가 높은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한 신작을 최초 공개했다. 아울러 올해 출시 목표로 개발...
  • [사설] 말로만 생색내는 국내여행 활성화 방안
  • 여행과 운송, 지적재산권사용료 등을 포함한 서비스수지가 344억 7000만 달러 적자로, 3년 연속 최대 기록을 갈아치운 것이 같은 이유다. 반도체 등의 수출 호조로 벌어들인 외화가 해외여행으로 빠져나갔다는 얘기다....
  • 퍼즐게임 풀면 미션 수행… 탄탄한 스토리
  •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원작의 지적재산권(IP)을 게임에 최대한 녹여내려는 개발자의 세심함이 곳곳에서 드러난다는 점이다.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192개국에서 방영 중인 '위 베어...
  • 넷마블,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 신규 정령 펫 업데이트 실시
  •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것이...
  • 포화 다다른 '위기의 스마트폰'…묘수찾기 안간힘
  • LG전자 역시 최근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에 폴더블폰 디자인 특허를 등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2018년은 폴더블폰의 원년이 될 전망이다.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는 폴더블폰 출하량이 올해 70만대를 기록한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