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53359081.kte114.kr

Qna
    싼커에 엄지족까지...현대百 설 마케팅 총력전 전개
  • 현대백화점은 또 개별관광객 비중이 높은 20~30대 젊은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도 적극 나서 지난 2일부터 28일까지 화장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중국인을 대상으로 1만원 상품권과 10여 종 화장품 샘플이 들어간...
  • "작아서 더 쓸모있네"… '세컨드 가전' 전성기
  • 냉동실을 냉장실의 상단에 배치해 식재료뿐 아니라 화장품 등을 저장하는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김치냉장고에 주로 쓰이는 직접냉각 방식을 채택했다. 색상은 빨강, 아이보리 등 원색을 비롯해 유니언잭, 이탈리아 국기...
  • `K-패션` 인기몰이 국내 쇼핑몰 … 해외 오프라인 매장 속속 진출
  • 임블리 관계자는 "판매 상품이 의류·패션을 넘어 화장품·주얼리·생활용품으로 확대되고, 자체 제작 상품이 늘어나면서 오프라인 매장이 필요했다"며 "요즘은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옴니채널이 없으면 경쟁에서...
  • [기업분석] 배럴, ‘래쉬가드’ 실적에 ‘애슬레저’ 성장 더해질까
  • 다만 이번 상장을 통해 직영점을 늘리고 화장품과 실내수영복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어 올해는 이에 따른 투자가 늘어날 것이란 예상이다.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신규사업의 안정화가 필요하다는 시각이다....
  • 진짜 내 피부 타입을 찾아서
  • 이 외에도 뷰티 브랜드 홍보 담당자에게, 화장품 판매원에게, 친구에게 피부 타입이 무엇이냐는 질문을... 포털 사이트에 ‘피부 타입 테스트’를 검색해보니 병원, 화장품 브랜드, 피부 타입 측정 기기 등 다양한...
블로그 뉴스 브리핑
    K-뷰티, "동남아 찍고 중동으로 간다"
  • 국내 화장품업계가 무슬림 비중이 높은 동남아시아 국가 진출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우리나라와...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화장품 기업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정착을 기점으로 중동 진출을...
  • 화장품 업계, 웹툰 콜라보레이션이 '대세'
  • [한스킨 이니스프리 AHC 등 뷰티브랜드와 웹툰 작가 협업…매출로도 연계] /사진제공=한스킨최근 대형 뷰티브랜드들이 인기 웹툰 작가와 협업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웹툰으로 제품을 더욱 친근하게 느낄...
  • [Who Is ?]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 사장
  • 신세계그룹이 2017년 5월 '부츠'를 통해 헬스앤뷰티숍사업에 뛰어들고 편의점회사들도 화장품을 팔기 시작하면서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 평가 GS리테일의 주요 보직을 맡으며 편의점사업의 성장을 주도해...
  • 유한필리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 시장 안착
  • 유한필리아에 따르면, 리틀마마는 지난 12월 나트루(Natrue)의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과 비건(Vegan) 인증을 받은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3종과 배스 로브, 배스 스폰지를 선보였다. 그리고 출시 2개월 만에 전국...
  • 온라인 빠지는 신세계百, 무의미해진 백화점 2위 경쟁
  • 자체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를 통해 본업과 시너지를 꾀하는 한편, 홈퍼니싱 시장 진출을 위해 중견 가구업체 까사미아를 전격 인수하며 사업을 다각화했다. 유통업계 한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의 온라인몰 물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