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53359081.kte114.kr

Qna
    박서준,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 모델 발탁
  • 박서준의 소속사 콘텐츠와이는 5일 "박서준이 라네즈 모델로 발탁된 후 첫 활동으로 라네즈 옴므의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인 '블루에너지' 제품 홍보 영상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라네즈 측은 "박서준의 밝고 건강한...
  • [혁신허브로 바뀌는 창조경제센터]③대전-세종서 SK·지역민관, '스마트 육성...
  • 전통 센서기업의 업종 고도화, 실증(시제품 인증, 시험평가 등) 지원 통해 첨단센서 스타트업도 발굴ㆍ육성한다. 원도심 전통산업과 지역대학을 연계(마케팅/홍보-한남대, 한복/한방-대전대, 식품-우송대 등)하고...
  • 온라인 채널 소통 강화하는 이랜드월드 스파오
  • 단순 제품 홍보 차원이 아니라, 상품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결정하기도 하고 콜라보레이션 기획 단계부터... 스파오는 올해 V-커머스(VIDEO COMMERCE) 컨텐츠를 활발하게 제작하여 재미있고 알찬 영상들을 고객의 니즈에...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배우 박서준 모델 발탁
  • 라인 '블루에너지'의 홍보 영상을 5일 공개했다. 라네즈는 드라마·영화·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며...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특히 '블루에너지 에센스 인 로션'은 해양 심층수와 스피루리나 추출물이 주...
  • 이번주 기획재정부 등 경제부처 일정
  • (국회) ※신제품(NEP)·신기술(NET) 인증제도 혁신(9일 조간) ※글로벌 도약을 위한 바이오·헬스산업... (서울청사 영상회의실) ▲10:00 위원장 법사위 전체회의(국회) ▲14:00 위원장 경제분야 대정부 질의(국회)...
블로그
    [뷰티단신]알티야 오가닉스· 셀퓨전씨·프리메라 外
  • 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으로 박서준은 라네즈 옴므의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 '블루에너지' 제품 홍보 영상을 촬영했으며, 이번에 함께 공개했다. 라네즈 옴므 블루에너지 라인은 필수 미네랄이 가득한 해양 심층수가 약 74...
  • 2018 평창 올림픽 모바일 VR로 보는 방법
  • 그러나 VR 테스트용으로 만들어진 홍보 영상은 재생할 수 있습니다. 첫 화면에 보이는 ‘Olympians Are Made’... 화면에 나타나는 재생 제어 버튼을 조작하는 방법은 카드보드나 기어VR 등 제품 설명서를 참조하세요.6)...
  • 골프업계, 올 겨울 강한 한파로 ‘울상’
  • 겨울에도 영상의 기온을 유지하던 제주도 지역 골프장들도 올해는 폭설과 영하로 떨어지는 날이 많아지면서...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떨어질까 노심초사하는 분위기다. 골프용품업계 한 관계자는 “매년 3월부터 골프채...
  • 이랜드 스파오, 1530세대 겨냥해 ‘온라인 소통 강화’
  • 단순 제품 홍보 차원이 아니라, 상품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결정하기도 하고 콜라보레이션 기획 단계부터... 스파오는 올해 V-커머스(VIDEO COMMERCE) 컨텐츠를 활발하게 제작하여 재미있고 알찬 영상들을 고객의 니즈에...
  • 박서준, 라네즈 모델 발탁...`대세 인증`
  • 라네즈 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으로 박서준은 라네즈 옴므의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 ‘블루에너지’ 제품 홍보 영상을 촬영했으며, 이날 공개됐다. 박서준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의 새 얼굴이 되어...
뉴스 브리핑
    배우 박서준, 서주니…라네즈 모델로 발탁
  • 배우 박서준 (사진= 라네즈 제공)라네즈 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으로 박서준은 라네즈 옴므의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 ‘블루에너지’ 제품 홍보 영상을 촬영했으며, 이번에 함께 공개했다. 라네즈 옴므 블루에너지 라인은...
  • 라네즈 모델에 배우 박서준 발탁
  • 라네즈 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으로 박서준은 라네즈 옴므의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 '블루에너지' 제품 홍보 영상을 촬영했으며 이번에 함께 공개했다. 라네즈 옴므 블루에너지 라인은 필수 미네랄이 가득한 해양...
  • 스마트홈 넘어 스마트시티로 ‘CES 2018’
  • 구글은 인공지능 ‘어시스턴트’ 홍보에 막대한 물량을 쏟아 부으며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그동안 구글은 자체 행사인 ‘구글 I/O’를 통해서만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공개해왔다. 갑자기 구글의 콧대가...
  •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 대표 수산식품 알린다
  • 수출용 제품을 한 곳에 전시하고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이 전시회에는 국내 총 40여 개의 수산관련 업·단체가 참여할 예정이며, 간단한 행사(이벤트) 등을 통해 기념품도 증정한다.     홍보관 한켠에 마련된 요리...
  • 스파오, 올해 핵심전략 키워드 '온라인 소통 강화'
  • 단순 제품 홍보 차원이 아니라 상품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결정하기도 하고 협업 기획 단계부터 참여할 수... 스파오는 올해 V-커머스 콘텐츠를 활발하게 제작해 재미있고 알찬 영상들을 고객 수요에 맞춰 제공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