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28|2 홈쇼핑?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01053359081.kte114.kr

Qna
    KT스카이라이프, OTT박스 ‘텔레비’ 홈쇼핑 진출…K쇼핑 단독판매
  • KT스카이라이프, OTT박스 ‘텔레비’ 홈쇼핑 진출…K쇼핑 단독판매 KT스카이라이프가 자사의 OTT 상품인 ‘텔레비(TELEBEE)’를 오는 7일 K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으로만 판매되던 텔레비가...
  • 중년 여성 편집숍 ‘멜본’ 달린다
  • 홈쇼핑 등 새 유통 염두, 상품으로 승부 또한 VIP 고객 관리에도 철저하다. ‘멜본’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들은 홈쇼핑 진출까지 염두에 두고 있다. 오프라인에서 이제 막 고객에게 ‘멜본’을 상품으로 알리기...
  • [브리핑] 신형 싼타페 사전계약 개시 外
  • 2005년 한국인 입맛에 맞춘 ‘유기농 낫토’를 선보인 풀무원은 지난해 홈쇼핑 매출 41억원을 포함해 263억원의 낫토 매출을 올리며 시장점유율 81%를 기록했다. 풀무원은 대표 상품인 ‘살아있는 실의 힘 국산콩...
  • "生生 전통식품"… 공영홈쇼핑, 8일 '식품명인 특집전' 진행
  •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공영홈쇼핑이 8일 명인 상품을 3시간 동안 편성하는 '명인특집전'을... TV홈쇼핑 최초로 공개되는 단자세트는 승검초단자의 대중화를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수년간의 연구로 당귀...
  • KTH, T커머스 성장 지속으로 3년 연속 최대 매출 경신
  • 또 차별화된 ICT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국내 최초 대화형 커머스를 론칭해 전화 주문에 익숙한 홈쇼핑 고객들의 구매 습관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2018년 T커머스 사업은 채널 및 상품 경쟁력 강화를 통한 외형...
블로그 뉴스 브리핑
    KTH, K쇼핑 성장 힘입어 3년 연속 최대 매출
  • 익숙한 홈쇼핑 고객들의 구매 습관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2018년 T커머스 사업은 채널 및 상품 경쟁력 강화를 통한 외형 성장으로 중장기적인 성장 기반을 확보할 예정이다. K쇼핑은 지난 1월...
  • '라디오스타' 김지혜-홍윤화, 남편예약제와 전매특허 개인기 방출...박준형-김...
  • 우선 결혼생활 14년 차에 접어들어 '홈쇼핑 계의 유재석'으로 변신한 개그우먼 김지혜는 한층 지혜로워진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는데 이 과정에서 '폭주기관차' 같은 거침없는 입담과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마음껏...
  • KTH, 3년 연속 최대 매출 '기염'
  • 또 차별화된 ICT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국내 최초 대화형 커머스를 론칭해 전화 주문에 익숙한 홈쇼핑 고객들의 구매 습관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KTH는 2018년 T커머스 사업에서 채널 및 상품...
  • 공영홈쇼핑, ‘식품명인 특집전’ 진행
  • 서분례(청국장)·이연순(떡)·김규흔(한과) 명인 상품 판매 공영홈쇼핑 식품명인 특집전 홍보 이미지./제공=공영홈쇼핑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공영홈쇼핑이 8일 명인 상품을 3시간 동안 편성하는 ‘명인특집전’을...
  • 탈모닷컴, 중국 CFDA 특수류 위생 허가 TS샴푸 출시
  • 지난해 12월 22일 코넥스 시장에 상장된 탈모닷컴의 TS샴푸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두피 케어 및 헤어시장의 성장과 함께 홈쇼핑에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2014년 홈쇼핑채널을 통해 론칭한 이후 현재까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