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53359081.kte114.kr

Qna
    쭈꾸미 맛있게 하는집좀 알려 주세요
  • ... 이집은 나이가 좀있인분이라 인터냇에 올릴지도 모르는사람들이에요 이집쭈꾸미가 정말맛있어요.천호동 쭈꾸미 골목 끝자락지나 조그만사거리 에 성내동 매운신쭈꾸미집 . 아아 롯데시내마에서 가면 더찻기가 쉬워요.롯데시네마앞...
  • 부산에 숨은 맛집
  • ... 여기는 진짜 누구나 많이 가는 곳이죠 매운쭈꾸미 전문점인데 빈대떡이랑 같이먹는건데 고소해서 매운맛도 좀 중화시켜주고 또 쭈꾸미가 엄청 통통해요 진짜 맛있어요 여기 꼭 가보세요 그리고 물꽁식당 이라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 요즘 안양일번가맛집중에서..
  • ... 환장하게 맛있게 매운 쭈꾸미의 맛이 정말 좋은곳이에요.. 이렇게 날치알이 올려져 있는 깻잎에 싸서 먹으면 입안에서 번지는 매콤함의 맛에 누구나 매니아가 되어버리는곳이랍니다. 이담백한 계란찜은 입안의 매운맛을...
  • 쭈꾸미칼국수전골에 대한 모든 것
  • ... 직화로 쭈꾸미를 볶으며 목초액이나 스모크향 같은 첨가물을 사용은 노노 매운맛을 내기위해 캡사이신 사용은 하지않고 검증된 고추가루만을 사용! 충남 보령 농협과 직거래를 통해 10일이내 도정된 쌀을 사용! 굿뜨 ~.~ 보글보글 움짤!!...
  • 쭈꾸미볶음 맛집 찾아요!
  • ... 진짜 쭈꾸미볶음 기가막히게 하는 곳이거든요 그리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매운맛 선택도 가능하구요 1단계~4단계 까지 있는데 1단계는 순한맛이구요 2단계는 중간 3단계 매운맛 4단계 강하게 매운맛 이렇게 4단계까지...
블로그
    매운음식먹고 배아픔
  • 제가 어제 매운 쭈꾸미 먹었늣데 오늘 되니 아랫배가 아프더라구요.. 이거 매운거먹어서 그런거 맞죠..? 네 매운 맛을 내는 캡사이신이 자극을해서 아픈겁니다.
  • 사랑니 발치 후 식사
  • 12/4일에 아래쪽 사랑니 두개를 모두 발치했는데요 이번 일요일에 매운쭈꾸미 볶음을 먹으러 가기로했는데 먹어도 될까요? 죽을 먹어도 발치한 자리에 밥알이 끼는데 혀로도 안빠지고 출혈도 아직 있어서 잘못 될까 무섭고요ㅠㅠ어떻게...
  • 베트남어 번역(간단한거) 내공 많이 드릴께요
  • ... 3) 매운 양념 쭈꾸미 쭈꾸미와 야채볶음을 드시면서 김가루와 맛있는 양념이 된 주먹밥과 같이 먹으면 별미 4) 계란말이 5) 버터조개술찜 6) 새우구이 7) 해물라면 8) 비빔냉면...
  • 쭈꾸미 볶음의 깔끔한 매운맛을 내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쭈꾸미 볶음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달면서도 깔끔한 매운 맛을 내기가 힘드네요;; 매운맛을 내고 싶은데 청양고추(가루)를 많이 넣으면 맛이 좀 텁텁해지고 국물이 묽어지는데요 국물도 좀 빨갛게 맑고, 달면서도 깔끔하게 매운 ㅋ...
  • 가볼만한 대전가오동맛집 어디 없나요..?
  • ... 가오동점 다녀왔어용 깔끔한 빨간색 인테리어~ 매운 쭈꾸미를 연상시키게 되네욯ㅎㅎ 대전가오동맛집 대전가오동맛집 대전가오동맛집 주문했던 쭈삼을 삼겹살과 주꾸미 그리고 곱창에 지글지글 뽁아서 ..ㅋㅋㅋ 신촌 알쌈의 알쌈이...
뉴스 브리핑
    성신여대 쭈꾸미 맛집 있나요~??
  • ... 매운거 좋아하는데 캡사이신은 너무 싫어요!! 3. 퐁듀 쭈꾸미?? 어때요?? 유행이던데 어때요??? 반가워요~ 저도 성신여대 다녀요 ㅎㅎㅎㅎ;;; 저도 쭈꾸미 좋아해서 성신여대 먹자골목에 있는 쭈꾸미 맛집은 다 가봤어요.. 솔직히...
  • 줄서먹는 가로수길 맛집
  • ... 이쯤되면 젓가락을 들어다 놨다 미친듯이 헤매게됩니다 ㅋㅋㅋ 맛있고 부드럽게 매운 쭈꾸미 지금부터 폭풍 흡입!! 이렇게 소스도 따로있고요 치즈퐁듀도 있으니 추가할 분들은 따로 추가하셔도되요~ 치즈덕후인 친구들이 같이가면...
  • 배가 아프고 설사를 해요
  • 제가 8월19일에 매운쭈꾸미를 먹고 음료랑 치즈감자 등을 먹고 (밤) 그다음날에 배가 아프더라구요. 세번정도 화장실가고 그랬는데 그이후 오늘까지 뭐만 먹으면 좀 배가 부글부글거리고 아프고 설사를 자주해요ㅠㅠ 계란을 자주...
  • 맛있는 쭈꾸미집 추천해주세요!!
  • 전화로 주문해서 택배로 받아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매운쭈꾸미집 알려주세요. 전화번호도 알려주세요 ^^ 제대로 드실려면 서천에 가서 드세요. 여행삼아 가셔서 드세요.
  • 쭈꾸미영양소 좀 알려주세요
  • 쭈꾸미 에는 어 떤 영양소가 들어 있나요? 학교 숙제 입니다. 좀 알려 주세요? 쭈꾸미는 불포화 지방산과 DHA를... 주꾸미는 끓는 물에 살짝 데쳐 신선한 회로 먹어도 좋지만, 돼지고기 삼겹살과 함께 매운 불고기양념으로 무쳐서 숯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