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53359081.kte114.kr

Qna
    2PM, 평창 동계올림픽서 6인의 완전체 무대
  • 현재 군복무 중인 택연은 국가적 대행사인 평창 동계올림픽을 위한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육군 공연... K), 닉쿤, 우영, 준호, 찬성은 지난 3일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국가의 큰 행사에 택연과 함께 참여할 수...
  • 2PM, 평창 동계올림픽서 '6인 완전체' 무대 꾸민다
  • 현재 군복무 중인 택연은 국가적 대행사인 평창 동계올림픽을 위한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육군 공연... 앞서 준케이, 닉쿤, 우영, 준호, 찬성은 지난 3일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국가의 큰 행사에 택연과 함께...
  • KT스카이라이프, CJ E&M과 ‘광고 시청률 전수조사’
  • 이번 행사는 22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타워에서 강국현 KT스카이라이프 부사장, 이성학 CJ E&M... 및 대행사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와 CJ E&M은 지난 2년간 'PP광고 분석방식 개선방안'을 함께 연구했다....
  • [기고] 네이버, 공룡인가? 케멜레온인가?
  • 돌아온 답은 광고대행사가 아닌 직접 광고주는 브랜드 검색 광고를 집행할 수 없다는 것이 네이버의... 2011년 11월 VIP 광고주 200여 명이 초대된 '네이버 광고주 대상 행사'에 참석한 적이 있었다. 그 중에서 '네이버 키워드...
  • 이노션, 해외 자회사 인수합병 효과로 올해 실적 늘 듯
  • 이노션은 지난해 12월 미국 광고대행사 데이비드앤골리앗을 인수했다. 러시아월드컵 등 스포츠행사의 개최도 올해 이노션 실적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파악됐다. 이노션의 광고주 현대자동차가 올해 6~7월 열리는...
블로그 뉴스 브리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