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16|2 tv인터넷결합상품?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01053359081.kte114.kr

Qna
    [더벨]LG U+, CJ헬로 인수 '다시 주목해야 하는 이유'
  • 초고속인터넷은 LG유플러스가 더 뒤쳐진다. KT 41.2%, SK브로드밴드 25.6%, LG유플러스는 17.9% 순이다.... 아울러 유료방송시장이 케이블TV에서 IPTV로 주도권이 넘어가며 결합상품이 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았고...
  • 4차산업혁명위원회 제3차 회의 개최
  • o 기존에 제조업체 등이 사물인터넷을 결합한 상품을 자기 이름으로 판매할 경우에도 납입자본금 30억원... 방송 (TV, 라디오) 기능 정보전달 정보전달, 센싱 에너지 전송 정보전달, 센싱 정보전달 정보전달 이용 주체...
  • "KT, 초고속인터넷 성장으로 실적 소폭 개선 기대"-신한
  • 인터넷과 TV상품의 결합률이 85%로 IPTV의 성장성은 제한적이다. 가입자 성장률은 4%로 둔화될 것으로 추정된다. 성준원 연구원은 "2018년 배당수익률 3.46%, 영업이익 4.7% 성장이 예상되며 예상 PBR은 0.6배로 경쟁사...
  • KT스카이라이프의 '이중투자'... 마지막 몸부림?
  • IPTV(인터넷TV) 올레TV가 제공하는 VOD(다시보기)와 이중 투자가 아니냐는 지적이 유료방송업계에서 나오고... 스카이라이프 결합상품을 유지해야 할 이유가 없어졌다. 이런 까닭에 2014년 하반기부터 올레TV스카이라이...
  • LG SK KT 초고속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2018년 할인혜택 및 현금사은품 지원
  • 이와 관련 인터넷가입 업계 최초로 인터넷가입 전문가로 방송TV 3회 출연 요청을 받아 '유무선결합상품'으로 LG, SK, KT 인터넷TV결합상품 할인혜택과 현금사은품 지원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블로그
    [황재선의 IoT 서핑] 2018년, 사물인터넷 시장의 개화을 기대하며
  • 어떤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다가 주문한 것인지는 알 수 없었다. 하지만 사물인터넷 기술이 결합된다면 이런... 또한 일부 얼리어답터나 통신사 주도의 결합상품으로 사용 인구는 증가하였지만 보다 더 강력한 시장...
  • 딜라이브, 올해 매출 6182억…전년 대비 2.9%성장
  • 세계 최대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를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는 딜라이브 플러스는 올해... 딜라이브는 최근 통신사 결합 상품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의 저가상품 위주의 복잡했던 티어(번들)를 축소하면서...
  • "유료방송시장 적폐 '합산규제' 없애야 미디어시장 발전"
  • 유료방송 합산규제는 케이블TV, 인터넷TV(IPTV), 위성방송 등 유료방송 사업자의 특수 관계사를 포함한... 독과점을 방지하기 위한 유료방송 합산규제가 오히려 소비자의 시청권을 박탈하고, 결합상품을 통해 합리적인...
  • LGU+ “케이블TV 인수 검토 중” vs CJ헬로 “지분 매각 사실 아냐”
  • 케이블TV에 이동통신, 초고속인터넷을 결합한 상품을 판매해 다년간 5(SK텔레콤):3(KT):2(LG유플러스)로 유지된 이동통신시장 점유율 구조를 깨뜨릴 수 있다. 2016년 SKT-CJ헬로 인수 불허 사례 적용 시 LG유플러스도...
  • CJ헬로, 차별화 전략으로 재도약 나선다
  • 사물인터넷(IoT) 연동 등 데이터 기반의 다양한 비즈니스 확장이 가능해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무선 결합 상품 출시도 검토 중이다. 업계에서는 렌털사업을 케이블TV와 알뜰폰 등과 연계하면 다양한 시너지...
뉴스 브리핑
    IMM PE, 티브로드 지분 매각
  • 케이블TV 산업은 현재 통신사의 인터넷TV(IPTV)의 저가 공세와 모바일·인터넷 결합상품에 밀려 경쟁력을 잃고 있다. 지난해 기준 IPTV 매출액은 사상 처음 케이블TV 매출 규모를 뛰어넘었다. 방송통신위원회에...
  • 매물로 오르내리는 케이블TV, M&A가 유일한 답인가
  • 실제로 2016년 12월 경남지역 케이블업체 하나방송 인수를 선언하고, 지난해 2월 SK텔레콤의 이동통신 서비스와 자사의 초고속인터넷 상품을 묶은 동등결합 상품을 출시했다. TV 스틱에 이어 뷰잉이라는 OTT 서비스와...
  • '누가 더 똑똑하나'…AI 결합한 IPTV 두뇌 경쟁 가속
  • 특히 이동통신사가 AI 플랫폼을 적용한 상품을 기존 기가인터넷 등 자사 통신 상품에 결합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함에 따라 이용자 저변 확대 효과도 생겼다. SK브로드밴드의 경우, 기가인터넷과 B tv 프라임...
  • LGU+, CJ헬로 인수 추진…CJ발 미디어 빅뱅 터지나
  • KT는 합산규제 이슈가 있기 때문에 자금이나 여력과 상관없이 케이블TV 인수가 사실상 불가능하다.... 사물인터넷(IoT) 사업의 확장도 기대할 수 있다. 경쟁사에 비해 떨어지는 유무선 상품 결합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 LGU+, 2017년 영업익 8263억원…비용↓·매출↑ ‘영향’(상보)
  • 인터넷TV(IPTV) 가입자는 작년 기준 353만9000명. 전년대비 15.6% 늘었다. 결합상품(TPS) 매출액은 전년대비 11.7% 상승한 1조7695억원. IPTV 가입자 확대 효과라는 것이 LG유플러스의 설명이다. 데이터 매출액은...